세미나
Section1. 패션 이커머스의 미래
[마감]4일(수) 10시-[아마존코리아] 아마존과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시장의 확장
[마감]4일(수) 11시-[쇼피코리아] 쇼피를 활용한 동남아시아/대만 온라인 진출 성공전략
[마감] 5일(목) 10시-[글로벌 패션기업] 글로벌 패션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전망
Section2. 패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솔루션
[마감]4일(수) 14시-[옴니어스] 온라인 상품 판매 촉진을 위한 Visual AI 기술 활용
[마감] 4일(수) 15시-[빅인사이트] MZ세대 맞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의 남다른 고객관계 마케팅
5일(목) 11시-[코닛 디지털] 그린 뉴딜 시대, 온디멘드 공급망 구축을 위한 디지털 인사이트
[마감] 5일(목) 14시-[애프터컴퍼니] 오프라인 매장의 디지털 경험을 높이는 옴니채널 전략
[마감] 5일(목) 15시-[오르빗뷰코리아] 뉴노멀시대의 생존전략! 고객의 디지털 경험을 혁신하라
[마감] 5일(목) 16시-[디자이노블] AI 상품기획의 실전 솔루션
*스마트 패션 포럼 사전 등록은 1인당 2개 세미나 한해서 등록 가능합니다.
*스마트 패션 포럼 강연별 사전 접수자 60명에게 입장권을 메일로 답변드릴 예정입니다.
이름 이메일
휴대전화 회사명
부서 직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