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미나
Section2. 패션 e플랫폼의 미래와 밸류체인 리셋
24일(수) 09:30~10:10 [패션플러스] 브랜드 Scale-up 돕는 e플랫폼 상생 경영
24일(수) 10:15~10:55 [플록스(페퍼로니)]크리에이터와의 소통이 중심인 미래 e커머스
24일(수) 11:00~11:40 [클로넷코퍼레이션] K-숏폼 콘텐츠를 활용한 한국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
24일(수) 11:45~12:25 [인샵] 인스타그램 AI를 활용한 인플루언서 샵스 마케팅
24일(수) 13:00~13:40 [미닝시프트] 온디멘드SCM을 위한 밸류체인 플랫폼 혁명
24일(수) 13:45~14:25 [컨트롤클로더(파이)] 클릭으로 디자인부터 생산까지, 패션 소싱 플랫폼 혁신
24일(수) 14:30~15:10 [쉐어그라운드(셀업)] 패션 사업 쉽게, e플랫폼을 통한 B2B 거래 혁신
24일(수) 15:15~15:55 [코닛디지털] 아마존, Polo, Spoonful 등 글로벌 패션유통 혁신
24일(수) 16:00~16:40 [한국의류시험연구원] 섬유패션 산업의 ‘빅데이터 플랫폼’ 활용 방안
24일(수) 16:45~17:25 [다이텍연구원] 섬유소재 비대면 소싱 e플랫폼의 활용
24일(수) 17:30~18:10 [에이전시팀] 고도화되는 중국 이커머스를 위한 차별화 전략
*디지털 패션 포럼 사전 등록은 1인당 2개 세미나 한해서 등록 가능합니다.
이름 이메일
휴대전화 회사명
부서 직급